나무처럼 조선의 사랑꾼 윤정수 와이프, 류시원 아내가 너무 부러운 이유(이아영 원진서)
2026-02-03
원문 보기: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8/0003405361
조선의 사랑꾼 윤정수 와이프, 류시원 아내가 너무 부러운 이유(이아영 원진서)
윤정수 와이프 원진서가 인스타에 부부 동반 사진을 올렸다.
얼마 전 두 부부는 조선의 사랑꾼에 같이 출연해서 식사를 나눈 바 있다. 그때 찍어둔 사진을 방송 공개 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윤정수와 류시원이 예전부터 워낙에 절친이었고, 류시원 아기 돌잔치 사회를 윤정수가 신혼여행도 미루고 봐준 터라 같이 식사 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둘 모두 총각 때 친했다면 이젠 둘 모두 아내가 생겼다. 엄청난 연하 와이프를 둔 절친이다.


윤정수 와이프는 방송에서 이아영(류시원 와이프)가 전해준 꽃 선물도 인스타로 공개했다.
직접 꽃꽂이 해서 만든 꽃바구니였다.

그리고 조선의 사랑꾼은 미방분도 공개했다.
류시원 아이 최초 공개와 시험관 시술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장면이었다. 이게 본방보다 재밌더라 ㅎㅎ

정수네도 시험관 시술을 시도 중이라고 하자,
류시원이 아이는 보물에도 비교가 안 된다며... 지난 시험관 경험을 공유했다.



류시원 아내도 류시원 나이 때문에 많이 걱정했고, 시험관 시술로 성공했다고 밝혔다.




두 번 연속 실패했고, 세 번째는 그래서 별 기대를 안 했는데...
그게 성공한 거라고 전했다. 오히려 마음을 비우니까 아이가 생겼다면서.

그러면서 최초로 류시원 딸 서이를 공개했다.
묘하게 반반 닮은 것도 같고... 조금 더 커봐야 누굴 닮았는지 알 거 같다.
조만간 슈돌도 나오려나?ㅎㅎ



윤정수 와이프 원진서가 이아영에게 가장 부러운 게 바로 아이라고...
윤정수 아내도 꼭 시험관 성공하시길 :)
참고로 이아영은 류시원보다 19살 연하고, 원진서는 윤정수보다 12살 연하다.
이아영은 대치동 수학 강사이며 2020년 결혼해서 지난해 둘째 딸을 출산했다.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행보도 궁금해진다.
태그#조선의사랑꾼#원진서#윤정수#윤정수와이프#류시원와이프#아내#이아영#류시원#시험관#아기#류시원아내
블로그 글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